티스토리 뷰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전국적으로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오르며, 무더운 여름이 예고되고 있다고 한다. 

여름은 특히 눈건강을 지키기 어려운 계절이라고 한다. 

덥고 습한 기온은 물론 내리쬐는 햇빛과 높은 자외선 지수가 눈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에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가 여름철 눈건강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한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눈건강에 좋지 않다. 자외선이 눈 속으로 유입되면 조직 손상을 일으켜 각종 안질환 발생의 위험과 함께 눈의 노화를 촉진시킨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 수준을 보이는 요즘, 선글라스, 모자 착용 등 물리적인 예방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한 눈 노화의 심층적인 예방과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한다.

아이클리어의 눈노화 케어 제품인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함유로 황반의 중심부터 가장자리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특히 눈건강 전문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은 마리골드꽃에서 극소량 추출되는 성분으로 황반 색소 밀도를 증가시켜 눈의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키는 눈 노화 케어 전용 제품이라고 한다.

아이클리어 담당자는 “루테인지아잔틴은 탄탄한 황반 케어를 통해 눈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강한 햇빛에 눈 노화가 우려되는 여름철, 1캡슐 섭취로도 충분한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을 통해 눈노화 관리 간편하게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고 한다.

댓글